바닐라타운

낭만을 실현하는 공동체, 바닐라타운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공지사항

<바닐라 페스티벌: 별난 별의 별 별들의 건축 대회> 뽑기

디피티_세렌 2023. 5. 14. 20:59


자작나무 원목(껍질 벗겨도 됨)
영혼 흙
성록암(계단, 윤나는, 윤나는 계단 가능)
윤나는 심층암(계단 가능)

2

네더 벽돌(금간, 조각된, 붉은, 붉은 계단 가능)
푸른 얼음
건초더미
뼈 블럭
밀랍칠한 약간 녹슨 깎인 구리 반 블록

3

매끄러운 돌
가문비나무 원목(껍질 벗겨도 됨)
사암(조각, 계단, 매끄러운, 매끄러운 계단, 깎은 가능)
책장
심층암 벽돌(금, 계단 가능)

4

엔드 석재 벽돌(계단 가능)
눈 블럭
갈색 유광 테라코타
나뭇잎(종류 무관)
석재벽돌(계단 가능)

5

짙은 참나무 원목(껍질 벗겨도 됨)
유리
제작대
심층암 타일(금, 계단 가능)
흰 양털

6

마그마 블럭
자홍색 유광 테라코타
진흙 벽돌(계단 가능)
밀랍칠한 약간 녹슨 깎인 구리 반 블록
네더랙

7

영혼모래
안산암(계단, 윤나는, 윤나는 계단 가능)
흑요석
현무암(매끄러운, 윤나는 가능)
구리 블럭(바리에이션 전체 가능)

8

호박
보라색 유광 테라코타
참나무 원목(껍질 벗겨도 됨)
발광석
화강암(계단, 윤나는, 윤나는 계단 가능)

9

조각된 심층암
벽돌(계단 가능)
밀랍칠한 약간 녹슨 깎인 구리 반 블록
수박
버섯 블럭(색 상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