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타운

낭만을 실현하는 공동체, 바닐라타운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바닐라 리포트

2023/9/10(일) 바닐라 리포트

디피티_세렌 2023. 9. 11. 00:58

옴니기당 인터뷰!(세렌)

세렌: 오랜만에 돌아온 옴니기당 인터뷰 시간!! 요즘 쓸게 없어서... 다시 들고온 코너인데요, 그럼 바로 옴닉님을 만나볼까요!!

세렌: 안녕하세요오~ 옴니기당 인터뷰 거의 5달인데요. 앞으로 이걸 매주 하게될지, 이번주만 특별하게 하는걸지는 저도 잘 모르겠는데, 어쩃든! 소감이 어떠신가요?

옴닉: 오호홓 촌장 탄핵 된 이후로 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세렌: ㅋㅋㅋ 촌장 탄핵 이후를 기준으로 하면 거의 1년입니다 ㄷㄷ 진짜 오랜만의 옴닉님 인터뷰에요. 각설하고! 섭초하고 새로운 월드에서 하고싶으신게 있나요? 

옴닉: 음.. 동양풍 건물 짓기? 
세렌: 현대적인 느낌이나 부두같은 느낌(?)같이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한다는게 바닐라타운의 강점이지요. 동양풍 건축물도 융합되면 더 멋질 것 같습니다. 다음 질문인데요, '샛바람을 따라'이벤트 아이디어 있으실까요? 아무도 의견을 안내주셔서 ㅠ 제가 좀더 주도적으로 이끌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옴닉: 누가누가 씨앗을 적게 써서 길들이나?

세렌: 오호... 이벤트 담당자분들과 논의를 해보도록 해야겠네용, 섭초하면 광고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입니다. 광고 아이디어 있으신가요!

옴닉: 우리 마을 타이틀로 영상만들고 gif로 따기? 눈을 확 끌 수 있지 않을까요?

세렌: 그쵸... 아무래도 뭔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제가 너무 처참해서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만들어둔 gif가 하나 있긴 합니다. 

세렌: 크..크흠....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 질문인데요, 마을원들끼리 같이 할만한 활동(?) 추천좀영 

옴닉: ..음...어... 역시 대운동회?

세렌: 역시나 다양한 이벤트 개최가 핵심이네요. 할로우 옴니기당 2를 해야되나....

옴닉: 오호

세렌: 고도쿠오 시라나이! 고노 마치나와아~

옴닉:모우 니도토 카엣테쿠루코토와 데키나이노데쇼~

세렌: https://www.youtube.com/watch?v=2KOZ8lYon54 

세렌: 감사합니당!!

 

촌장 인터뷰(옴닉)

옴닉 : 자이번주도역시나마찬가지로돌아와버린촌장주간인터뷰~타입!입니다~오늘도역시나세렌님을모셔와서7가지질문을해보았는데요각설하고바로시작하도록하죠스타뚜

 

첫 번째 질문 입니다. 정착한지 얼마나 됐다고 섭초! 어떤 심정이신가요?

 

세렌 : 좀 갑작스럽긴 하지만 저희가 다른 마을에 비해 늦게 시작하기도 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그를 만회해보는걸로.... 벌써 바닐라타운의 5번째 시즌인데요. 5번씩이나 되다보니 사실 별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바닐라타운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옴닉 : 확실히 모두 처음으로 돌아가는 만큼 빠르게 발전한다면 더 커질 수도 있겠죠!

만약 마을에서 현재 살고있는 구역을 제외하고 사신다면 어떤구역에 사실건가요?

 

세렌 : 현재 저는 공공 지역에 살고 있는데요, 라이트하게 휴양지 구역이 차선책으로 좋을 것 같네요.

 

옴닉 : 저는 기타요! 휴양지 구역에 살고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세렌 : 별로 건축에 조예가 깊은 편이 아닌데, 건축의 부담에서 그나마 벗어날 수 있는 구역이 휴양지이기 때문입니다.

 

옴닉 : 저도 건축 못하는데! 1.20.2때도 이렇게  구역을 나누어서 마을 지도를 만들것인가요?

 

세렌 : 마을 회의 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졍? 1.20.2 업데이트 계획이 발표되는 그 다음 토요일에 바로 회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10월 20일 정도까지도 발표가 안나온다면 10월 21일 중간회의(원래는 22일이긴 한데 토요일에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바꿨어영)에서 논의할 예정입니당

 

옴닉 : 이번주 바닐라 리포트는 몇시쯤에 올라갈까요?

 

세렌 : 어.... 1시 반....?

 

옴닉 : 과연...? 아, 홍보 포스터 만드는 걸 깜빡했어요

 

세렌 : 괜찮아요! 어쩌다 한 번 그럴수도 있는거지

 

옴닉 : 암뭐 퀸카~

 

세렌 : 암뭐 암뭐 암뭐 퀸카~~

 

옴닉 : 그럼 이번주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람쥥

 

세렌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각화 뉴스(옴닉)

바닐라 리와인드(옴닉)

이번 주 바리는 제가 놀다와가지고 시간이 별로 없어서

퀄리티가 매우겁나 떨어집니다 제송티ㅣㅂ....

바닐라타운 발자국 쫓아가기(세렌)

이번주 알아볼 것은~ 오픈바닐라 세기말의 현장입니다. 오픈바닐라 1.19 버전업되기 2~3주 정도 모든 유저에게 크리에이티브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그때의 개판 모습을 살펴보죠!

완전히 붕괴된 엔드, 그틈을 타 광고된 원신팬 마을.

붕괴된 옴니기당 당시 촌장의 집. 

마지막날 대망의 퍼레이드까지! 다시 보니 진짜 추억돋네요.... 저게 1.20.2 바닐라타운 마지막날의 모습이 되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세렌 알아보기(세렌)

오늘은 세렌이 좋아하는 노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옛날에 한 번 나왔던거 같긴 하지만;;; 뭐 어쨋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https://www.youtube.com/watch?v=dgepMgLPXcI 

세렌이 좋아하는 스카라무슈의 보스전 테마곡입니다. 

꺄앙ㄱ악 우리애기 개귀여워

'바닐라 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9/24(일) 바닐라 리포트  (1) 2023.09.25
2023/09/17(일) 바닐라 리포트  (1) 2023.09.18
2023/9/3(일) 바닐라 리포트  (2) 2023.09.04
2023/8/27(일) 바닐라 리포트  (9) 2023.08.28
2023/8/20(일) 바닐라 리포트  (0) 2023.08.21